뉴스 > 국제 > 국제일반

우는 갓난 아기 무차별 구타 영상..‘분노’

기사입력 2013-02-08 10:45 기사수정 2013-02-09 18:22

“울지마!” 러시아 보모 아기 구타 영상 ‘충격’

러시아보모
러시아에서 한 보모가 갓 태어난 아기를 학대하는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.

지난 5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'TV보는 중에 아기가 운다고 때리는 러시아 보모'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.

공개된 영상에는 아기가 무언가 불편한 듯 울기 시작하자 보모가 아기의 머리를 손바닥으로 수 차례에 걸쳐 구타하는 모습이 나와 있다.

아기가 엎드려 있는 흔들의자를 발로 움직이면서 아기를 달래는 듯 보이지만 손으로는 계속해서 아기를 때리는 모습이다.

이제 막 옹알이를 시작할 정도로 보이는 어린 아기는 무차별적인 폭행에 무방비 상태로 당했다. 보모는 아이가 계속 울자 수건으로 아기의 얼굴을 덮어 버리기까지 한다.

해당 영상은 지난해 러시아 크로스노야르스크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됐다. 이미 두 형제를 문제의 보모에게 맡긴 적이 있었던 부모는 막내 아이 또한 보모에게 맡겼다.

그러나 날이 갈수록 아이의 몸 상태가 이상해진 것을 발견한 부모는 집 내부에 CCTV를 설치했고, 보모의 악행도 전세계에 공개된 것이다.

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"소리가 얼마나 큰지.. 아기의 고통을 생각하면 너무 불쌍하다", "나중에는 울지도 않는 거 보니 너무 짠하다", "아이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속상하고 또 화가 난다. 저래서 누가 믿고 아기를 보모에게 맡기겠냐"면서 분노를 나타냈다.


onnews@fnnews.com 온라인뉴스팀





많이 본 뉴스

이전보기 다음보기
이전보기 다음보기

온라인 논평: fn스트리트

쌍따옴표 춘절(春節)에 생각하는 세가지 쌍따옴표 더보기




더보기

전문가와 함께 하는 시승기

푸조 508SW

푸조 508SW 강남전시장 노형석팀장 지난 주말 기자가 탄 차량은 푸조 508SW. 세단으로 …

더보기

주목받는 신상품

설화수 한방 발효 마스크 ‘여민마스크’ 外

설화수 한방 발효 마스크 ‘여민마스크’ 外 ■설화수 한방 발효 마스크, 특수 시트로 착용감 편해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의 고밀착 …

더보기

첫인상..첫느낌

동서식품 ‘골든 오레오’

동서식품 ‘골든 오레오’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 가운데 하나가 샌드위치 쿠키다.대표적 제품…

더보기

새영화

성공률 100% 연애비법 전수 ‘남자사용설명서’

성공률 100% 연애비법 전수 ‘남자사용설명서’ 영화 '남자사용설명서' 성공률 100% 연애비법. 실전연애비법을…

알림

알림